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Domestic

[충남] 당일치기 태안 여행, 충청도 여행, 경기도 근교 당일치기 괜찮은 곳, 당일치기 여행 비용




오랜만에 당일치기 여행으로 태안 다녀왔어요!
가까운듯 멀고 먼듯 가까운 충청도 ㅋㅋ



날씨가 넘 좋았던 날!
그냥 서울에서 놀려던 계획을 미루고 급 여행 출발!



네비로 거의 2시간 정도 나와서 중간에 휴게소에 한번 들렀습니다 :)
빠질 수 없는 호두과자 ><

고속도로 휴게소

호두과자 6000원
음료수 1900원



바다다~!
서해안 고속도로 지날때 볼 수 있는 바다에용
그저 바다만 보면 좋은 ㅋㅋㅋ



저희가 들른 밥집은 요기!!!

천수만꽃게장

2인 게국지세트 : 59,000원

(주차 완전 가능합니다!)



리뷰이벤트도 하고있네용 :)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니 참고해서 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그냥 2인세트를 시켜봤어요
이것저것 다 포함이길래...ㅋㅋㅋㅋㅋㅋㅋ




게장 진짜 좋아하는데 양념게장이 약간 간이 쎄고 맛있어요!
간장게장은 먹을만 함!



게국지!
사실 여기에 들어있는 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뭔가 그 안에서 나오는 국물 맛이 찐이랄까...



생선구이도 나왔는데
그냥 그럭저럭이었어요 ㅋㅋㅋ

여기는 다른곳보다 약간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맛을 볼 수 있어서 괜찮은데 사실 맛이 그렇게 엄청나게 뛰어나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서! 일부러 여기를 오기 위해 태안을 가기보다는 가볍게 들를 수 있는 곳으로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로 들른 곳은!


카페엠99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포길 99-40 (남면 몽산리) http://kko.to/7wxvonP3z3

카페엠99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포길 99-40

map.kakao.com


밥먹은 곳과 얼마 떨어지 않은 곳에 있어서 와봤어요!



하 이렇게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데
그냥 라떼를 시켰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라떼 60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말렌카허니케이크(레몬) 6000원

말렌카는 제가 젤 좋아하는 디저튼데 여기서도 팔더라구요! 그치만 너무 배부르므로 이건 포장....
( 이 카페는 영업시간이 4시까지니 참고해주세요 )



여기는 2층이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가 훤하게 보입니다!!!!
서쪽이라 해가 질때 눈이 좀 부실 수 있긴한데
그래도 바다가 시원하게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앉아서 보다가 너무 배부르기도하고 바다를 더 가까이 보고싶어서 음료들고 나옴! (차는 카페 앞에 그냥 대놔도 되더라구용 ><)




서해라 동해랑은 또다른 맛이 있쥬
바다 물결치는게 되게 이뻤는데
사진으로 찍고보니 갯벌같네요 ㅋㅋ



뻘같은 모래에 사랑고백 해놓은 사람들도
여럿 있고... (귀여움)
사람이 많이 없어서 거닐기에 좋았어요!
발 푹푹 빠지거나 모래가 많이 날리는것도 아니라서
오히려 산책하기 매우 좋았음!!!!




카페에 잠시 들어가 몸을 좀 녹이고
4시경 마감떄 맞춰서 나와 40분 가량을 달려
파도리에 갔습니다!



오우 아까 몽산포 쪽이랑은 매우 다른 느낌!!!!



사실 파도리해식동굴이 넘 유명해서
열심히 달려 가본건데,
물빠질 때가 아니라 그런지 길이 막혀서
못들어갔어용 ㅠㅠ 매우아쉽,,,

하지만 역시 서해는 노을!!!!!!
해지니까 바다가 너무 이쁘고... 사진도 찍는대로 다 너무 이쁘고...



맘껏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사진도 엄청 건지고>< 당일치기로 좋은 추억 또 하나 만들고 왔습니다!


파도리 해식동굴은
해질때랑 물빠질 때 시간을 미리 찾아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만약 일몰시간과 맞지 않다면
그냥 물빠질 때에 맞춰가서 사진찍어도
넘 이쁜거같아요! :)




당일치기로 충남 태안 여행 다녀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