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가전/서울] 6탄 :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가전졸업 후기

 

신혼 가전은 묶으면 묶을수록 할인률도 커지고 요새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고민이 많이 되는거 같아요..!

삼성 비스포크,,,, 엘지 오브제,,, 😵😵😂

그래서 이번엔 저희가 가전을 어떻게 구매했는지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와우 이것보세요 ㅋㅋㅋㅋ LG도 이렇게나 여러군데를 다니며 견적을 받아보고, 

삼성디지털프라자도 여러군데 가서 틈틈히 상담을 받았답니다!

가전견적은 그냥 지나가다가 보였을때! 그리고 일정과 일정사이 시간이 좀 떴을때! 근처에 있는 곳 그냥 가서

가볍게 상담 받고 그랬던거같아요 ㅋㅋㅋ!!!!!  

 

그러다, 연말에 상담해주셨던 분이 지금보다 연초가 더 할인률이 클거란 정보를 똬닿!!!! 

그래서 저흰 1월이 되자마자 ㅋㅋㅋ 또 상담을 받아봅니다...ㅋㅋㅋㅋㅋ

확실히 12월보단 좀 더 싸더라구요?!

 

 

하지만 확실히 새로 오픈한 곳이 할인이 제일 많이 된다는 정보를 가진 예랑이가

강남본점에서 이번에 오픈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가지고왔어요!!!><

그래서!!! 당장 달려갑니돳! 

 

 

저흰 상담 예약을 하고 갔는데도 한 15분-20분 정도? 좀 기다렸어요! 

하지만 1층에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손세정제와 알콜솜까지 있어요! 쓱싹쓱싹)

자유롭게 층을 다니면서 구경도 할 수 있는데 기다리다보면 순서에 맞춰서 전화를 해주십니다!

그러면 담당자가 배정이돼요!

 

저희는 사실 딱 사려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상담을 하면서 냉장고를 큰걸로 하게됐고! 건조기도 더 큰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는....😅😉

그렇지만 결론적으로는 저희 예산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

 

 

 

 

가장 궁금해 하실 실제 구매 내역 !!!!! 두둥


[제품]

1) 오브제냉장고 870L

2) 워시타워 24L + 20L / 오브제 청소기

3) 올레드 TV 65인치

[사은품]

팬세트, 믹서기 등 6가지

[가격]

총 상품 금액 1400만원대 -> 행사가 1200만원대 -> 혜택가 900만원대

 

 

특히, 상담해주신 담당자분이 설명을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해주셔서 저희 둘다 너무 맘에들었다는..!!

사실 같은 기간에 LG와 삼성을 가보면 삼성이 항상 100만원 정도 더 싸긴 하더라구요!

둘다 가전이 너무너무 이쁘고 좋은데

 

개인적으로 LG를 선택하게 된 이유

국내생산이라는 점, 그래서 제품이 뭔가 더 튼튼한거같고? ㅋㅋ 

특히 TV같은경우엔 올레드제품으로 꼭 꼭 하고싶었고!

냉장고도 사소한 부분들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참 잘 생각하고 반영했다는게 느껴져서

결국 좀 더 비싸더라도 어차피 오래쓰니 사고싶은걸로 사자! 해서 계약 고고 했습니다!! 😁😁😁

 

요샌 가전 브랜드도 다양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경로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잘 준비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모두 원하시는 제품들로 알차고 실속있게 가전 졸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