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하와이 호텔 :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하와이 여행 중에 첫 3박으로 머물럿던 호텔은
마우이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호텔
호텔 위치, 호텔 수영장, 객실 컨디션, 호텔 조식, 호텔 레스토랑 등등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저희가 머물면서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

 


 

 




마우이 하얏트는 5만여평의 부지에 세워져있다고 했는데 정말 엄청나게 넓었어요!
3개 동으로 구분되고 90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_<!

 

위치 및 가격

 



마우이 섬의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변 바로 앞이에요!!


1박에 거의 100만원 하는... 가격대가 좀 있는 4성급 호텔이라
첨엔 살짝 부담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 타이밍에 가게된 해외 신혼여행이자나요? ㅋㅋㅋ
이왕 가게된거 즐기기로 했습니다!!!!

 

호텔 외부 모습



프론트에서 해변으로 이어지는 정원이 있는데
밥먹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 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친구들이나 아이들,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 하기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바로 옆에 골프장도 엄청 컸는데
알고보니 세계적 수준의 카아나팔리 골프장이었던...!!
이런데서 공한번 치고싶네요^_^ㅋㅋㅋ

 

 

수영장



또 하나 놀랐던 점은
이 곳의 수영장입니다!!!!!!!
하와이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얼마나 크려나 했었는데
하와이 호텔 하면 그래도 가슴정도 까진 물이 깊은가보다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근데 막상 들어가보니 수심이 1.5M ~ 3M까지도 되더라구요 ㅋㅋㅋ
WOW!!!



3M까지 되는 곳은 발이 안닿아서 물안경이나 튜브,구명조끼, 물놀이공 같은 걸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도 이 곳의 수영장이 대체적으로 수심이 다 깊어서
저런 물놀이 용품은 필수에요! 어린이용 풀장을 따로 못봣어요..!
저희는 이렇게 깊을 줄 모르고 아무 준비 없이 갔는데
너무 아쉬웠던거 있죠 ㅠㅠ 😂
다른 호텔은 몰라도 마우이 하얏트에 가실 분이라면
꼭 !!! 물놀이 용품을 잘 챙겨주세요 ㅋㅋㅋ



 

 

객실 컨디션

 

 

객실 컨디션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오션뷰룸 이었는데
오션이 엄~청 잘 보이진 않았지만 ㅋㅋㅋ
나름 뷰가 멋있고 해 질때 쯤엔
선셋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식

 

 

 

그리구 여행가면 조식 드시는 분들 있죠,,!
조식은 7신가..부터 11시까지 굉장히 긴 시간으로 운영이 되었는데
솔직히 음식에 비해 값이 좀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었어요..!
그래도 호텔 근처 다른 레스토랑들은
아침에 일찍 문을 여는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같은 음식을 두 방향으로 놔두고 운영하긴 하지만
주말엔 확실히 사람들이 많아서 피크 시간대에 가면
좀 기다려야 될 수 도 있어요!

 




주로 과일과 빵, 시리얼 종류라서
아침에 한식위주로 드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천하는데요,
간단하게라도 저렇게 먹고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겉 같아요!

 



조식먹는 곳 이름이 Swan Court 였는데
이 곳에 실제로 백조가 있거든요!!! ><
또 하나의 볼거리로
이 곳에서 키우는 동물들이 있습니다!

 

동물들




정말 다양한 동물들을 그냥 호텔을 산책하면서 보실 수 있어요!

어른인 내가 보기에도 재밌고 신기한데

아이들과 같이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심지어 펭귄도 있었던..ㅋㅋㅋㅋㅋ
아니 펭귄이 왜 하와이에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새도 새장안에 가둬놓지 않고
저렇게 자유롭게 풀어두어요......
안날아가는게 너무 신기하죠 ㅋㅋㅋ




조식먹는 곳 외에 호텔 안에
레스토랑이 3개나 더 있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만 있어도
너무 좋았던,
그리고 저희가 머무는동안
한국인을 한명도 보지 못했던 ㅋㅋ
넘넘 좋았던 호텔이었습니다><
마우이 하얏트 호텔
하와이 신혼여행 호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