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 1일차 (한국 -> 호놀룰루 -> 마우이)




드디어 하와이로 출발하는날!
12시 20분 결혼식을 마치고
공항으로 바로 갔어요! >_<

사실 저흰 계획같은건 많이 안짜고...
미리 예약해야되는것만 몇가지 예약하고 갔습니다!



저희는 밤 9시 50분 비행기였어요
하와이 도착해서 마우이 섬으로 바로 이동해야 했기에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

크크 둘다 신여권 ෆ
아, 여권 갱신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결혼준비/신혼여행/여권] 14탄 : 여권 발급 준비물과 비용 및 수령방법

코로나 이후로 해외여행을 못가다보니 여권이 만료된줄도 모르고있었지뭐에요😭 그래서 휴가였던 날 여권 만들고왔어요! 😉 준비물 1. 여권사진 (6개월이내 촬영) 2. 신분증 일반 신분증 사진

olivegogo.tistory.com



 



비행기가 이륙하고
이런걸 나눠주네요
이어폰은 영화볼때 잘 썼고..
저 안대는 생각보다 좀 타이트해서
굳이 쓰지 않았던...
귀마개도 저는 예민하지 않아서 ㅋㅋ
그냥 넣어뒀습니다.




안내 화면이 세상 하와이 ><
식 치르느라 진이 좀 빠지긴했지만
이런것만 봐도 두근두근이에요!




#하와이안항공 #기내식
저는 나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저 고추장은 승무원에게 물어보니
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챙겼어요!
아마 거기서 필요할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휴 이제 얼마 안남았다!



USIM은 미리 신청했다가
인천공항에서 받았는데
하와이 도착해서 바꿔서 껴주기!

저는 폰을 카메라로만 쓰려고 신랑만 했었는데
담엔 저도 할거에요...
생각보다 찾아볼게 많았다는....ㅎ





마우이 섬으로 이동하는데에는
하와이안항공 국내선 단 하나만 운행합니다.
독점이죠...
호놀룰루국제공항에 잘 도착해서
대기했습니다 :)



배고파서 일단 아무 정보 없이 먹어본

CHOWMEIN EXPRESS
- PLATE 3
- SODA BTL
$21.45

흐엑 가격에 좀 놀라고
맛에도 놀라고 ㅋㅋㅋ
오우... 담엔 그냥 추천해달라고해서
담아야겠어요
저 탕수육처럼 생긴거 빼곤 실패! ㅋㅋㅋ




그리고 빨리 입가심하자며
갔던 스타벅스....
이제 하와이에서 스타벅스커피는 마시지 않으리..
ㅋㅋ스벅이 실패를할수있다니?

STARBUCKS
- ICE LATTE
- ICE AMERICANO
$11.10

둘다 그란데였는데...
둘다 남겼던 ㅋㅋㅋ
그냥 실패하는것도 웃기고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반 정도 대기후
마우이로 출발!
사실 비행기 타서 엄청 오래 또 기다렸는데ㅠㅠ
너무 피곤해서 그대로 완전숙면...




30분-1시간정도 비행을 하는데
요런 귀엽고 맛있는 음료수를 줍니다 :)



정말 아무것도 없어보이는 ㅋㅋ
허허벌판인 마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거의다 도착해가요 ><



드디어 도착!!!!!!!!!!!!!!
한국에서 6/18에 출발했는데
9시간 비행하고 도착한 하와이도 6/18이에요ㅋㅋ


저어기 보이는 안내표지판을 보고
렌터카를 찾으러 이동합니다!



이런 초록색 에쁜 열차를 타고
이동을 하게 돼요!
사람들이 엄청 많고...
대부분 마스크는 저리가라 ㅋㅋㅋㅋㅋㅋ



dollar 렌터카를 이용헀어요!
매우 친절하셨고 영어가 좀 서툴러도
잘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아쿠아리움 쿠폰도 주셨지만
결국 여긴 안감!



차를 하나 선택해서 출발해봅니다..
컨버터블인데..
오픈칸데..
뚜껑을 어케여는지 모르겠고....
어차피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그냥 닫고 출발...
차에 네비가 없어서 힘들었어요ㅠㅠ



우선 월마트에 들러
놀때 필요한거 몇가지 사기!

비치타올 2개랑, 아쿠아슈즈 2개,
스노쿨링 마스크 2개, 음료수도 샀어요!

Walmart - 1
$91.11


이제 숙소를 향해 달려갑니다!



넘나 멋진 풍경들이 계속되서 눈을 뗼수가 없는..
국내 어디에도 이런곳은 없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고 마음도 트이고 ㅎㅎㅎㅎㅎㅎ




이제 호텔에 거의 다 왔어요!

저희가 마우이에서 머무를 곳은
마우이 하얏트 호텔!

호텔에 관한 자세한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하와이 호텔 :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하와이 여행 중에 첫 3박으로 머물럿던 호텔은 마우이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호텔 호텔 위치, 호텔 수영장, 객실 컨디션, 호텔 조식, 호텔 레스토랑 등등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저희가

olivegogo.tistory.com


일단 맨 먼저 우리를 반겨주는
매우매우.. . 넓은 골프장 ㅋㅋㅋㅋㅋ




체크인할때 환영레이도 걸어주고
허니문이라고 하니까
와인도 한병 주셨어요 ㅋㅋㅋ!
침대도 저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허니문의 매력이지><



손글씨 너무 귀엽고 감동!



숙소에서 내려다 보는데
너무 멋있네요



짐을 풀고
쉴새없이 달려온 하루같은 이틀에
서로가 고생했다 토닥여주며
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제 배고프니
저녁을 먹으러 가볼까요



숙소 안에 있는 우말루 라는 곳에 갔어요!
사실 근처에는 또 차를 타고 나가야되고...
넘 귀찮고 힘들어서
일단 안에 있는 곳에서 먹어보기로!!!



Umalu
- Korean Wings
- Chicken Quesadilla
- Coco Blue
- Aka ula golden ale
$69.79





메뉴 2개에 칵테일 2개 시키면
한국돈으로 한 8-9만원 나오는구나 :)
너무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있고
비싸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단했던 하루를 마무리하기엔
넘나 좋은 선택이었어요!

이렇게 첫째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