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Golf

골프 하프백 추천, 하프백 사용 후기, volvik 하프백, 깔끔한 골프백






오우 골프배운지도 어언 1년이 되가는거 같아요
점점 칠 수 있는 골프채의 종류가 늘어가면서

7번 아이언
-> 7번 + 드라이버
-> 7번 + 드라이버 + 우드
등등...

개별로 가지고 다니기엔 좀 많고
그렇다고 큰 골프가방을 들고다니기엔
쫌 부끄러운 그런 시즌ㅋㅋㅋ

골프 하프백을 구비하였습니다!!!!!





여러가지로 고민을 좀 하다가
Volvik제품으로 샀어요!!!




중점적으로 봤던건

1) 클럽의 헤드가 아래로가는 깔끔한 디자인인지
2) 가격대

이렇게 두가지 였습니다!



기존이 있던 골프가방과의 차이좀 보세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



이렇게 옆에서보면
매우 슬림한 디자인이랍니다
어깨끈에 저 볼빅 넘 이쁘고 편해요><



지퍼도 아주 탄탄하고여




찍찍이도 있어서
아주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골프채는 드라이버 포함해서 5개는 거뜬히 들어갑니다
그래서 평소 연습장이나 par3정도 다닐 때는
큰 골프백보다 하프백 이용하니 편하고 좋았어요><




제 키 165...
매면 요정도의 길이감이 됩니당! ㅋ.ㅋ




실내 연습장 가져갔을 때의 모습!
헤드가 아래로 가있어서 구분하기는 조금 어렵지만
평소 가볍게 들고다니기엔 저게 좋아서
일부러 저 디자인으로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
(헤드가 위로 가있는건 뭔가 더 커보이고,,,
위협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인도어에서도 잘 써먹은 볼빅 하프백!
세워놓으니 넘나 이쁘쥬?
아아주 잘 사서 잘 써먹고다니는 골프 하프백 후기였습니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