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Golf

수상 골프 연습장, 용인 골프 연습장, 물로 공 날려버리기 짱!




완전 재밌는 골프 연습장 찾음!
평소 골프 연습은 주로 실내 연습장을 이용하다가
새로운 곳을 가봤어요!



바로 용인에 위치한
기흥 수상 골프 연습장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47번길 78





도착하자마자 주차를하고
(주차 공간이 매우 넓어요! 건물 앞 공터까지 쫙,,)
타석 배정을 받았습니다!

저 타석이 엄청 좋은 타석이라고
배정받기 힘들다고 하셨는데 ㅋㅋㅋ><






시간이 1시간 반정도 남아서 바로 앞에있는
밥집에 와서 저녁을 먹었어요!!!!




매우 정갈하고 반찬이 죄다 맛있었다는 ㅠㅠ




밥도 다 먹고 골프연습장 안에 있는
골프용품 판매점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며
시간을 좀 보냈습니다 ><




기흥 수상골프 연습장 이용안내표 !!
근처에 사시거나 자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위 이용표를 참고해주세요!!




요렇게 타석 이용 현황도 바로바로 확인해볼 수 있어요
인기 많은 자리는 예약이 풀로 차있기도 하더라구용



기흥 수상 골프 연습장 일일요금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90분에 18000원으로 이용했습니다 :)

여유롭게 쉬엄쉬엄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90분은 긴 시간이더라는,,,,,,ㅋㅋㅋ


골프 연습장 2층 뷰!!!



골프 연습장 3층 뷰!!!!!
시간이 좀 남아서 각 층도 다니면서 구경을 좀 했습니다 ㅋㅋㅋ!!



요기는 야외 연습장인데 벙커/피팅 을 연습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이 곳은 저희 타석이 있는 1층 뷰!
드디어 시간이 되어 타석으로 입장했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연습하는 친구를 배경으로
쉬면서 한컷><



참고로 짝수 번호에는 저렇게 공만 올라오고




홀수 번호 타석에는 거리와 자세 녹화 등을 할 수 있는 기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ㅋㅋ거의 마스크 쓰고서 연습하다가
벗고 하니까 어색어색하네요
그래도 드라이버로 시원하게 물로 날려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은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그래도 스크린으로 보내는것과
물로 날리는건
세상 천지차이...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오우 비거리 170m나온 기념으로 같이 한컷><

아이언과 드라이버와 우드
요렇게 세개 가져가서 열심히 공 날리고 왔습니다!

간단히 연습하러갈 때
챙기기 좋은 하프백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집이 좀더 가까웠으면 정기권 끊고 다녔을텐데
앞으로도 한번씩 가서 연습해야겠어요!

퇴근하고 기분내기 좋은
골프 연습장을 찾으신다면
기흥 수상골프 연습장 한번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