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 5일차 (오하우, 쇼핑)



오늘은 쇼핑하는날!
하와이 하면 쇼핑을 빼놓을 수 없쬬><


아침 일찍 차를 렌트하러 갔습니다!




Hertz Rent Car
여기엔 여러 언어로 된 안내문이 있네요!
한국어로 된 걸 보니
훨씬 이해하기 쉽군요 ㅋㅋ




차를 빌리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
일단 조식을 먹었어요!
#할레쿨라니조식
크....
바다 바로 앞에서 먹는 조식이란 !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즉석에서 오믈렛도 해주시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세요!



먹는 자리도 매우 널찍하니 좋았어요
마우이 호텔에 비하면
이 곳은 진짜 다양하게 먹을게 많아서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를 몰고 쇼핑센터로 이동했어요!

저희가 처음 갔던 곳은
Waikele Premium Outlets

오 여기 쇼핑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맨 처음 방문한 Coach 매장!
동생 선물도 사고 고마웠던 친구들 선물들도 샀어요!
한국에서보다 제품들도 다양하고
또 저렴하기도 해서
이왕 살거 여기서 다 사자라는 생각으로!ㅋㅋ

(아, 그리고 다음날인가 다시 방문했는데
가격이 $10 정도씩 올라있더라구요!??

내가 살때가 제일 쌀 때구나 하고 사고ㅋㅋ
다시 방문할 일이 있으면 가격 비교해보시고
만약 혹시라도 더 싸다면 재결제 하는 방식으로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영수증은 버리지 말기!!!)




TOMMY 와 POLO매장도 들려서
남편 옷과 가족들 선물들도 샀어요!
근데 벌써 사이즈가 없는 것들이 있었던 ㅠㅠ
원하시는게 있으면 아침 일찍
문 열자마자 와야되는거같아요 ㅋㅋㅋ




점심시간!
와이켈레아울렛 옆에 이렇게 푸드트럭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무지개식당에서 먹었습니다!
뭔가 다 맛있어보이는 메뉴들....><



오늘 주문한 건

무지개식당
- BULGOGI
- PINEAPPLE PORKBELLY
$30.00


저렇게 먹는데 한국돈 한 4-5만원이라 생각하면
물론 너무 비싸지만
아니진짜
너무 맛있다니깐요? ㅋㅋ
알럽 김취ㅜㅠㅜ 그리고 한국에서보다 맛있는
고기메뉴들 ㅠㅠ





배도 잘 채우고
안둘러본 매장 몇군데 가본 뒤
다음 쇼핑몰로 이동했습니다!!




두번째로 간 곳은

Ala Moana Center

엄청나게 넓은 곳...
주차자리도 저렇게 찍어놓고...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많이 헤맸던거같아요 ㅋㅋ



매장에서 보는 것 보다
매장을 찾으러 왔다갔다 하는게
더 힘들었던 곳 ㅋㅋ
잠시 카페에 들러 커피도 한잔씩 했어요

여기가 그 마우이 호텔 안에서 봤던

Honolulu Coffee
- 2 Ice Americano
$8.91


쇼핑하니라 힘들었던 다리를 좀 쉬어준 뒤
눈에 보이는 ㅋㅋㅋ 가보고 싶었던
매장에 들어가 구경도 좀 하고
돌아왔습니다!!




호텔에 돌아와
떼샷 찍어주기 ㅋㅋ
둘다 명품에 관심이 없어서
엄청난 명품을 산건 없지만...

주로 선물들을 많이 사고
갖고 싶었던 것들도 하나씩 장만했던 날이었네요 ㅋㄷ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님.. 이제 시작 ㅋㅋ)




들어오는 길에 호텔 근처 ABC마트에 들러
먹어보고 싶은거 몇가지 사서
저녁으로 먹기!
(더이상 걷기 싫었거든요 ㅋㅋ)

ABC mart - 1
- 이것저것 먹을거리
$24.67


평소엔 쇼핑을 잘 안했던 터라
뭐 여기서도 하면 얼마나 하겠어 했는데
간만에 이렇게 돈쓰는 재미를 느껴보네요...
너무재밌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