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 6일차 (오하우, 다이아몬드헤드, 국도드라이빙)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 하는날!
좀 피곤하긴 하지만
오늘은 아침을 안먹으면 안될거같기에 ㅋㅋ
조금이라도 조식을 챙겨먹고 나섰습니다!




다이아몬드헤드 국립공원에 도착!
아침에 트래킹을 가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이미 해가 다 뜨긴 했지만
최대한 덜 더울 이른시간에 출발합니다.

예약시간은 아침 8-10시였고
저희는 대략 8시쯔음 도착해서
트래킹 시작했어요!




DIAMOND HEAD STATE MONUMENT
출발지에 저렇게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외쿡언니에게 찍어달라고 했더니
저게 제일 멀게 찍어준거고..
나머지는 죄다 얼빵샷이더라구요^_^...
역시 풍경보단 인물이 중요한 외쿡언니...ㅋㅋ



신나게 추울발!
올라가는건 그렇게 힘들지 않아요 ㅋㅋㅋ
뭐 거의 동산수준!!!




하늘도 맑긴한데 해가 구름에 종종 가려져서
트래킹하기 매우 좋은 날씨!!




그러다 이렇게 한번씩 가파른 계단같은게
나타납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때만 진짜 조금 힘내면
또다시 완만한 언덕길!
난이도 下에요 ㅋㅋㅋ




거의 다 올라와서 아래를 보니
와 너무 멋져요ㅠㅠ
남편 한컷 찍어주기 ><



마을 전체가 보이는느낌!




정상에서 보니 바다도 너무 이뿌네용




크크
부부샷-1
정상까지 오는데 한 40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안걸리고
뭔가 아침먹고 마실나온 느낌이랄까
근데 다이아몬드헤드 올라와서 본 풍경은
진짜 너무멋짐!!!!




중간중간 마실수 있게 물이나 마실것
꼭 챙겨가주세요!
힘은 들지 않지만
가끔 얘기도 하고 그러면
날씨도 덥기 때문에 수분보충 필수입니다><




정상 바로 아래쪽에 있었던
포토스팟!
저 발 아래가 낭떠러지라
좀 무섭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멋있으니 안찍을 수 없죠!




부부샷-2
저희가 서로 찍어주고 있으니까
한 외국분이 같이 서보라며
찍어주겠다고 해서 섰는데
원투쓰리도 없이 가로한장 세로한장 찍더니
이렇게 멋있는 사진을!!
(힘들어보이지만 힘들지 않습니다 ^_^ㅋㅋ)




다 내려오는데는 한 30분정도 걸렸어요!

이 넓은 곳에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수다떨고 있는거 보면
내 마음까지도 여유로워지는 기분...
보는것 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장면!




평소에도 이런 여유를 좀 많이 누리면
좋을텐데 ㅋㅋㅋ
너무 빡빡하게 살고 있었던 날들을
돌아봅니다..............ㅎ

폰카에 담을래야 담을 수 없는
광활한 공원에서 한컷 찍고
숙소로 돌아갔어요!




ㅋㅋㅋ 가는길에 잊을 수 없었던
무지개식당에 한번 더 들러
점심먹기 냠 (들른김에 쇼핑도 좀 더 해주고^^)

무지개 식당
- PINEAPPLE SHRIMP
- SQUID PORKBELLY
$32.00

 


저 고추장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숙소에 들러 씻고
옷도 갈아입고
국도 드라이빙 시이작




72번국도를 쭉 따라 드라이빙을 하다보면
예쁜 해변들이 많이 보입니다!




색감 미쳤ㄷ.....
바다를 구경할 수 있게 주차장을 잘 해놓은 곳들이
많이 있어요!
그곳에 차를 대고 구경하면 됨!

하 바다색 보소
진짜 파랗고 넓고 가슴이 뻥 뚫립니당><




부부샷-3
어떤 한국인 커플이 저희보고
한컷 찍어주셨어요 ㅋㅋㅋ




와 달리다보니 이런 에메랄드빛 (옥색 ㅋㅋ)
바다도 보이네요 ㅠㅠ
바다마다 색깔이 모두 다른게 너무 신기합니다..
사람이 모두 다른것처럼 ㅋㅋ
모두 다른 바다더라구요...




마을 구경도 재미나게 하고
아, 오하우 섬에는 원시인들,,? 이 살고있기때문에
함부로 차를 정차하거나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전혀 무슨일이 생기진 않았는데
뭐... 여행사에서 알려주신거라
그냥 조심하는 마음으로 다녔습니다...




크 산도 너어무 멋있어요




다시 숙소쪽으로 돌아가다 들린
WAIMANALO BEACH !



넘 이뻐서 발이라도 한번 담그고 오고 싶었는데
바람이 어찌나 세게 불던지 ㄷ ㄷ
눈에 많이 담고 한숨 돌리고
차로 돌아왔어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린 해변!
이곳은 최대 20분밖에 주차를 할 수 없는곳이었어용
하지만 20분도 이곳을 즐기기엔 충분!




사진으로 담고
눈으로 담고
이 날 날씨 좋았던게 사진에 다 보이네요><



오하우에서 봤던 해변 중,
사진으로 남겼던 해변 중,
제일 좋아하는 사진!!

햇빛이 파도에 부서지는게
다 보였던 해변이라
제일 기억에 남는거같아요




이제 저희가 머물렀던
와이키키로 돌아왔습니다 ><




하와이 3대 버거중 첫번째 집에 들렀어요!
이름하야
Cheeseburger In Paradise !!


 

 Cheeseburger In Paradise
- 흑맥주, 그리고 추천받은 칵테일
- 기본 버거
- 타코
$...기억이나지않음 ㅠㅠ


하 여기 매우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너무 별로였어요!
비싸기만함!
직원들의 태도도... 
그다지 추천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차라리 여기서 먹을 시간과 돈으로 다른곳을 가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망스러웠던곳을 나와
와이키키해변을 걸었습니다 
자유와 아름다움이 있는곳 !





LOVE IS LOVE 
호텔 들어오는 길에  ABC마트 들러 간단히 야식먹을 걸 샀습니당!><

ABC mart
- 음료수, 스낵
$19.62

 



호텔에서 준 와인과 함께
야식 냠
후 확실히 저녁이 너무 부실했어......ㄸㄹㄹ






고새 또 많아진 떼샷 ㅋㅋ
어제 못사거나 고민했던거 오늘 마저 다 샀다구요 >< ㅋㅋㅋㅋㅋ
알차게 보낸 6일차도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