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Review & Tip

잠실 데이트,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아쿠아리움에 다녀오다!








오랜만에 잠실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와 정말 아쿠아리움에 가본지가 언제인지,,,ㅋㅋ




입구에 보면 먹이주기 시간표가 있는데요!
도착해서 사진 찍어놓고 시간에 맞춰서 가보면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진짜 화려한 작은 물고기부터 큰 물고기들까지
어찌나 볼게 많던지,,
사실 작다고 들어서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가긴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거 있죠!!!



물범도 한두마리 있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이리저리 잘 돌아다녀서
보기에 좋았어요!!




저희도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서 토요일에 갔었는데
주말 아쿠아리움은 정말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_^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만큼 많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그때는 진짜 입장하려다
사람들이 앞으로 나가지를 못하는걸 보고
바로 포기하고 돌아온,,ㅋ̐̈ㅋ̌̈ㅋ̊̈ㅋ͑̈ㅋ̌̎



너무너무나 신기한 해파리!!!!!



동영상도 찍고 했는데
이런 해양 생물들은 저희가 직접 보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아쿠아리움에서 볼 수 있다는게
넘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



가오리 세마리랑 같이 타이밍맞춰서 찍기><



개인적으로 가오리는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당 ㅋㅋ
아래에 좀 못생긴 큰 물고기도 한마리 지나다니고~



오우 아이컨텍>< ㅋㅋㅋ


속눈썹도마뱀이었나,,,,
뭔가 알비노처럼 다 하얗던 도마뱀...
너무 신기해서 한컷



머리위로 지나다니던 상어(?인지아닌지..)같은 큰 물고기 ㅋㅋㅋㅋㅋ
진짜 그 아쿠아리움에 돔 형태로 생긴 수족관은
정말 신기했어요,,



넘나 귀여운 수달들도 많이 봤습니다!!
수달은 물과 육지에서 모두 빠른 동물인거같아요!
귀엽고 빠른 수달><



여러 생물들을 보는건 신기하지만
마음 한구석엔
정말 끝없이 드넓고 깊은 바다에 있어야 할 아이들이
이 곳에 와있다는게 좀 마음이 아프고 불쌍하긴 하더라구용,,,, 주륵( ꈨຶ ˙̫̮ ꈨຶ )




마지막 펭귄까지 보면
아쿠아리움 끝!!!



입장권 두장당 하나로 회전목마를 탈 수 있는 표까지 주더라구요!

아이가 있으면 가서 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일단 킵하고 돌아가기 ㅋㅋㅋ

별로 크게 기대는 안했었지만
정말 십몇년만에 가보는 아쿠아리움에
조금 설렜던, ㅋㅋ 그리고 실제로 정말 신기하고
생각보다 볼게 많았던 아쿠아리움이었습니다 :)

아이들이 정말 많았고 연인들도 꽤 많이 있었어요!
예약해서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있으니, 잠실에서 데이트하시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