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Review & Tip

자동차 돌빵, 자동차 앞유리 깨졌을 때, 자동차 앞유리 고치기, 자동차 정비 추천





자동차 돌빵생겨보신 분 계신가요 🥹
저는 지난 주말 남편이랑 신나게
강원도에 놀러갔다 왔었는데 말이죠!
가는길에 뭔가 뻑!!!! 하는 소리가 들렸었는데
어느순간보니 앞유리에
저렇게 금이....................... ㅠㅠㅠ





심지어 맨 처음에는 일자만 있다가
역시 강원도가 추웠던건지.....
다음날 아침이 되니 저렇게 ㄱ 자로 꺾여서
또 금이 더 가있는겁니당ㅠㅠ
금이 진짜 계속 쭉쭉 커지더라구요?





조수석쪽에서 보면 얼마나 크고 불편하던지
돌아오는 길 고속도로에서 속도내면
갑자기 깨져버릴까봐 계속 불안했습니다..ㅠㅠ





저기 저렇게 돌맞은 자국 보이시나요ㅠㅠ
엄청 아래쪽이어서 차 안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는데
내려서 보니 저렇게 돌빵이 있었던.....주륵....
(범인 누구야!!!!!!!!!!!!!!!!!!!!😡)






언제깨질지도 모르고 시야도 불편하고 하니
바로 다음날 수리를 맡기기로 했어요!
저희가 수리한 곳은 바로!!!!!!

⬇️⬇️⬇️⬇️⬇️⬇️⬇️⬇️⬇️⬇️




요기입니당!
내돈내산 아니고 내돈업고
내돈내고 업체가 고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딱 가면 저렇게 깨진부분을 표시해놓고
작업을 시작하십니다!
(이렇게 보니 깨진데가 굉장히
더 크게 느껴지네요......ToT)





다른부분에 혹시라도 영향 없도록
차 옆부분이나 다른곳에 다 비닐같은것도 씌우시고
뚝딱뚝딱 유리를 갈아주셨어요!
저희는 HUD되는 유리라 더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런 유리로 되는게 어디야 싶고,,ㅎ




짜잔! 말끔하게 원상복구 완료!!!!👍
저희가 가기 전에 이미 썬팅까지 작업을 다 해놓으셔서 훨씬 빨리 잘 됐던거같아요!!!!

저희는 글로벌자동차유리에
당일에 연락드리고 예약해서 갔는데
고치는데 총 1시간 정도 들었고
너무 친절하고 깔끔하게 작업을 잘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리가 다 끝나고 나면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전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제 맘놓고 다닐 수 잇을거같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