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Review & Tip

RAV4 2023년형 시승해보고 왔어요!

반응형



2023년식 RAV4 를 시승하러 TOYOTA 대리점에 방문했어요!
저희는 하이브리드 차를 타고있는데
하이브리는 역시 일본기술력이 좋다며,,,,ㅎ



상담하는 곳에 이렇게 애기들 놀수있는것도 있네용
이런것도 상담 오시는 분들에 대한 좋은 배려인거같아요!><



잠시 앉아있다가
차도 좀 마시고
대리점 내에 준비되어있는 차를 일단 타봤어요!
전시되어있는 차는 2륜이라 뭔가 더 투박하고...
기능도 별로 없어보이고.. (요즘 현기차에 비해?)
약간 2000년대로 돌아간 기분이 듭니다 ㅋㅋㅋ



그러다 뒤에 주차장으로 나와
시승차를 타봤습니다!!!!!!



일단 외관이에요!
저희가 시승하기 전날 딱 들어온차라
주행거리가 90m였나...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첫 시승이었떠라구요!!!!



시승차는 4륜이었고!
딱 보기에도 아주 깔끔하쥬



남편이 앞에서 딜러분과 운행을 하고
저는 뒤에서 설명 같이 듣고 사진찍고
승차감을 느껴봤어요!!!!



ㅋㅋ 뒷자리에 타면 딱 보이는 RAV4~~
충전부분도 있고 에어컨과 히터가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2륜에는 없었는데 4륜엔 뒷자석 열선이 있네요!



오전에 간거라 도로에 차가 많이 없어서 저보고도 운전 해보라고 하셨었는데...
사실 저는 어떤 차를 운전하든 다 비슷하고...
ㅋㅋㅋ 그냥 승차감과 기능이 더 중요해서
굳이 운전을 해보고 싶진 않았어요!ㅋㅋ



주행 끝나고 운전석과 조수석에 타보기 !
아무래도 내부는 현기가 잘빼는데 ㅋㅋㅋ
그래도 예전보다 화면 패널이 좀 커지고
아이폰이랑은 무선연결이 바로 되서 carplay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갤럭시는 선으로 연결해야합니닷!



전반적인 시승 평은,,
현재 제가 현기차 하이브리드 차를 타고 있어서 아무래도 그거랑 비교가 제일 많이 될거같아요!

<제가 느낀 장점!>
현기차는 뭔가 저속에서 한번씩 텅, 하는 느낌이 나는데 (엔진이랑 전기랑 왔다갔다 하면서 나는 소리같아요..)
RAV4는 전혀 그런 느낌 없이...
진짜 부드럽고....
저속이었다가 속도를 올려도 스무스하고....
확실히 갔다섰다하는 시내주행일 때 연비가 더 좋고..
이게 찐 하이브리드지..!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제가 느낀 단점!>
하지만 내부 디자인이나
편리한 여러 기능들이 현기차가 더 우수했고..
속도를 좀 내면 내부에서 들리는 소음이 좀 커서
터널같은 곳 지나갈때는... (음악을 틀었다면 더더욱) 안에서 말소리도 잘 안들리더라구요 ㅋㅋㅋ




상담 다 마치고 머그컵도 주셨어요><






2륜과 4륜은 기능에서 차이가 좀 많이 났었는데요

2륜에는 없는 4륜의 default 기능들은

1. trail mode
2. 자동차 제한 시스템
3. 레인센서
4. 메모리시트 (운전석)
5. 조수석의 파워시트
6. 뒷자석 열선
7. 통풍시트
8. 열선 스티어링 휠
9. 킥센서 파워백도어 (트렁크 열때 발로 차면 열리는 기능같아요!)



입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많쥬?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약 600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같아요

이 외에도 차이나는 부분들이 좀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