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Review & Tip

미국 탐폰 탐팩스 TAMPAX PEARL 써본 후기





TAMPAX PEARL 써보신 분 계신가요?
한 두세달 고민하다가 그냥 사봤는데
드디어 해외배송 시킨 탐팩스펄이 왔습니다!!!!
예상 배송날짜보다 6일이나 빨리오다니><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36개 들은거 치곤 매우 콤팩트하달까,,?!
예전에 괌 갔을 때 이거 있으면 사오라고 누가 말해줬었는데, 그때 보니까 모든 ABC마트에서 파는건 아니더라구요ㅠㅠ (보였을 때 당장 샀어야 했ㄸ...) 그래서 결국 못사왔는데 지금에 와서야 후회되는...ㅋㅋㅋ



왜냐면 사실 어떨지 몰라서 한박스만 주문했거든요
사악한 배송비를 생각하면 그냥 한 3-4박스는 샀어야 했는데 ㅋㅋㅋ

저는 슈퍼플러스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보통 양이 많은 날에만 썼었기 때문에 다른 사이즈는 일단 이거 먼저 써보고 나중에 구매해야지 생각했어요





차곡차곡 꽉 담겨있는 포장! (우리나라랑 다름..)
저는 따로 주머니에 보관하기에 다 꺼내서 따로 정리를 해주었는데, 사실 한국제품들이 과대포장이 많아서 그렇지 이정도면 그냥 박스채 두고 써도 될거같아요 :)



탐팩스 펄은 개별 포장이 양쪽으로 잡아서 뜯으면 되게 되어있어서 뭔가 더 편하고 (뜯을때 느낌 조음 ㅋㅋ) , 사용하고 남은 껍데기(?) ㅋㅋㅋ 를 다시 넣어서 버리기에도 아주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놀랍게도 혈이 하나도 안샘....
우리나라 제품들이 왜그렇게 샜었는지 이거 진짜 딱 한번만 써봐도 알게됩니다.......... 평소에 양 진짜 많을 땐 탐폰 + 중형생리대는 기본으로 같이 썼어야됐었는데
얜 그냥 보험용으로 라이너 하나만 써줘도 되더라구요ㅠㅠ(감격)
수영이나 물놀이 할때도 전혀 문제 없을거 같음!



한번에 4-8시간정도 착용하시면 되고
잘때는 8시간이 좀 넘어가도 괜찮으나
대신 자기 직전에 교체해주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조만간 레귤러사이즈를 또 주문해야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왜 이런걸 못만들까...
이제 절대 다른 제품은 못쓸거같아요 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200%만족했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