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 1탄 :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인생에 있어 하나의 큰 이벤트인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블로그에 결혼 준비과정을 찬찬히 담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예랑이에게 프로포즈를 먼저 받고!  결혼준비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정석.......ㅋㅋ)

그리고 나서 부모님께 결혼허락을 받앗었죠... (두근두근)

휴 이때 진짜 떨렸는데 ㅋㅋㅋㅋㅋ 다행히(?) 부모님께서 결혼을 허락해주셨고^_^

저희의 결혼준비는 이제서야 그 막을 올리게 됩니다.!!🎉

 

막상 하다보니 예상했던 것 보다 고민과 선택, 고민과 선택의 연속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 기록들이 결혼을 준비하는 누군가에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