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청첩장] 13탄 : 청첩장 샘플 수령 후기

 

 

소중한 분들께 우리의 결혼소식을 알리는 그 첫번째 얼굴인 청첩장!

제작을 하기 전에, 무료로 샘플을 받아볼 수 있어서 저희는 총 세군데에서 샘플을 주문해봤어요 😀

1. 보자기카드
2. 모닝글로리카드
3. 바른손카드


저희는 사진이 들어간 청첩장도 고려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진이 들어가는 샘플과 사진 없는 샘플을 섞어서 신청했습니다 (. ❛ ᴗ ❛.)

 

1. 보자기카드


저희가 맨 처음 주문한 곳은 보자기카드였습니다.

배송비가 무료여서 부담없이 받아볼 수 있었어요.

여긴 이름과 어울리게 보자기에 쌓여서 샘플들이 옵니다 >_<

굉장히 귀엽고 따뜻한 너낌....

결혼을 축하하는 네잎클로버도 함께 들어있어서 괜히 고맙고 행복한 마음이 드네요 😍 

보자기카드 최종후보


전반적으로 종이가 고급스러우면서 탄탄한 거 같았고 세련된 느낌이 많았어요!

제가 신청한 것 말고도 보자기카드에서 추천하는 몇장의 샘플들도 더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모닝글로리카드

 

LG에서 가전을 맞췄었는데, 모닝글로리 할인권이 있어서 알게되었어요

여기도 샘플 배송비는 무료였습니다 :)

하지만 둘러보려고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샘플을 신청할 수 없는 게 많았고...

컴퓨터로 들어가면 화질도 깨지고 UI도 이상해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배송은 ㅋㅋㅋ 뭔가 떡볶이가 들어있을 것 같은 배달용기에 ㅋㅋ 담겨 왔습니다 😂

좀 당황스러웠지만 샘플들은 에뻤습니다!

 

모닝글로리카드 최종후보

 

종이의 질이 약간 빤빤(?)하지만 그리 두껍진 않은 편이고

크기도 화면에서 볼 때보다는 실제로 받았을 때 좀 더 작게 느껴졌어요

여기도 제가 신청한 것 외에 추천하는 몇장의 카드가 더 와서 생각해보기도 좋고 재밌었어요><

 

3. 바른손카드

 

마지막으로 신청한 바른손카드는 플래너님과 제휴가 되어있어서 알게되었습니다 :)

여기는 샘플 배송비 2,500원을 따로 부담해야 했고 다른곳 보다 배송도 좀 오래 걸렸어요.

(배송비는 신청할때 선택정보동의를 하면 무료로 보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신청한 10장만 딱 옵니다 ㅋㅋㅋ

 

바른손카드 최종후보

 

하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요 종류가 제일 많은 것 같앗어요!😀👍

모든 예비부부들의 취향을 다 공략하고 있지 않나란 생각이 들정도 ㅋㅋㅋㅋㅋ

바른손몰 홈페이지도 종류별로 찾기 쉽게 카테고리가 잘 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종이 질도 고급스러운게 많았고 샘플들이 다 예뻐서

오히려 저 최종후보를 뽑는 것 조차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 ❛ ᴗ ❛.

 


 

예랑이와 기나긴 고민 끝에 어떤걸로 할지 정했는데요!

담엔 진짜 저희의 청첩장을 들고 와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