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청첩장] 15탄 : 청첩장 만들기, 청첩장 문구 예시

 

 

 

그동안 결혼준비와 신행준비로 글을 못올렸다가.. 모두 잘 마무리를 했구 다시 후기들을 차차 올려보려고 해요!

오늘은 저희 청첩장을 어떻게 선택하고 만들었는지 올려볼게요!

이전에 샘플수령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봐주세요! 😁😁

 

[wedding] - [결혼준비/청첩장] 13탄 : 청첩장 샘플 수령 후기

 

[결혼준비/청첩장] 13탄 : 청첩장 샘플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예신 올립입니다 :) 소중한 분들께 우리의 결혼소식을 알리는 그 첫번째 얼굴인 청첩장! 제작을 하기 전에, 무료로 샘플을 받아볼 수 있어서 저희는 총 세군데에서 샘플을 주문해봤

olivegogo.tistory.com


 

저희는 #포토청첩장 과 #일반청첩장 이렇게 두가지로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포토청첩장!

 

사진이 들어간 청첩장은 #바른손카드 에서 주문했고 정말 가까운 지인들과 친지분들 드리려고 만들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사진은 흑백사진이고 수량은 100장이었습니다!

 

 

받아서 딱 열어봤을 때 사진이 있어서 뭔가 더 정성스러운 느낌이 들었구요

흑백사진이라 컬러보다 깔끔한 느낌도 줄 수 있었어요 :)

 

 

#청첩장문구

각자 서로 다른 길을 걸어온 저희가 

이제 부부의 연으로 한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평생을 좋은 남편, 좋은 아내로 살겠습니다.

한 곳을 바라보며 첫발을 떼는 자리에

귀한 걸음 하시어 축복해 주시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청첩장을 주문하실 때 기본으로 다양하게 문구들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두가지정도 짜깁기하여 사용했습니다. 

청첩장 맨 뒷장엔 저렇게 귀엽게 달력이 있어서 가시적으로 날짜를 확인하기에 좋았어요^_^

 


 

 

 

두번째로는, 일반청첩장 입니다.!

 

일러스트가 들어간 귀엽고 상큼한 분위기의 청첩장을 선택했는데요!

이건 회사분들이나 일반 지인들에게 나눠줄 용도로, #모닝글로리카드 에서 수량은 200장으로 주문했어요!

이 청첩장의 반전은 봉투에요.....!!!!!!!!

기본으로 선택했는데 저렇게 속지가 귀여운 게 오다니...ㅋㅋㅋㅋㅋㅋ

기대를 별로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뻤고 ! 받는 분들의 반응이 진짜진짜 좋았어요!

 

 

#청첩장문구

싱그러운 초여름의 계절에

평생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인생의 첫 출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가까이 오셔서 축복해주시고 격려해주시면

보다 힘찬 디딤이 되겠습니다.

 

 

청첩장 문구도 청첩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걸로 다르게 작성!

한쪽에 들어가는 날짜도 너무 귀엽죠>_<

 

모두 펴면 나머지 두 면은 시간,장소와 약도가 나옵니다!

요새는 어플로 잘 찾아서 다들 오시지만 

가장 가시적이고 덜 복잡한 약도로 선택했어요!

 


 

어떤 분들은 청첩장에 돈 많이 쓰지 말라고 하시는데 ㅋㅋㅋㅋ

비교해보니 금액 차이도 얼마 안나서 저희는 이렇게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바른손카드에서 준 혜택으로

#모바일청첩장 과 #식전영상 은 무료로 제작했답니다 :)

 

이렇게 주는 혜택들이 다 다르니,!

예신예랑님들도 잘 알아보셔서 맘에 드는 청첩장 예쁘게 만드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