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미주알고주알

이제 다시 나로 돌아와야할 때



엄청났던.. 사실 엄청나게 충격을 받았던...
시험이 끝났다.
그게 뭐라고, 그 충격으로 잠도 못자고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인 금요일에 무슨 정신으로 본사에서 스텝교육을 받았는지.
어쨌든 저녁에 본사분들과 좋았던 술자리도 있었고
나름 행복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맞이한 주말!

윌렴이랑 정말 아무생각없이 푹 쉬기...ㅋㅋㅋㅋㅋㅋㅋ
하고싶은거 다 하기!!!
그냥 누워 있기...
자고 싶으면 자기..
먹고 싶은거, 먹고싶을 때 먹기
티비보기, 게임하기...

정말 나의 에너지를(머리와 몸을) 거의 쓰지 않았던 이틀이
진짜 정말로 진심으로
행복했다..................



이제 다시
해야할 것들을, 하고싶었던 것들을,
미뤄왔던 것들을 해야될 때가 왔다.

1. 하루 2시간 독서 - 경제분야와... 그리고 이번에 고전을 정말로 읽어보고 싶어졌다. 읽어야겠다!
2. 1일 1글쓰기
3. 배우고 싶었던 것들 차근차근 계획해서 하기
4. 매일아침 QT. 그리고 예배 회복하기
5. 운동은 술약속 없는 날엔 매일 30분 이상 하기.
6. 술약속은 일주일에 1회만! 혼술은 지양하자ㅠㅠ


-

그리고
엄마가 걱정이 되는 주말이었다.
아프지 말자.......

속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