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미주알고주알

그저 감사!




엄청났던 며칠을 보냈다.!



4/13 목요일 - ISTQB시험을 봤다.
약 2개월간 나름 계획을 해서 열심히 준비한다고 했는데 막상 시험을 보니, 정말 미친듯이 어려웠다...
저녁 7시반에 시작한 시험은 밤9시에 끝이났고, 패닉상태로 집에 돌아왔다.
결과까지 일주일. 잊고 지내다가 다시 생각나면 체념하고 또 체념하고를 반복하는 시간을 보냈다...



4/14 금요일 - WIS전시회 사전모임을 갔다가 엠리, 밥, 조르바와 스몰비어!
생각보다 어렵고 늦게 끝난 사전모임이었지만 재밌었고 새로운 분들도 알게되어 좋았다.



토,일 오랜만에 푹 쉬고



4/17 월요일 - 간만에 9시반부터 6시반까지 풀로 근무 ㅋㅋㅋ




4/18 화요일 - 흥둥이 VIP밀착코칭 @고싱가의숲
crazy 내가 드디어 흥둥이쌤들을 만나다니!!!!!!!!!!!!!!!!!!!!!!!!!!!
너무나도 흥분되고 설레는 두근두근한 첫만남><
둥이님들도 처음만나는데 릴스에서 다들 튀어나온거같고...ㅋㅋㅋ
다들 편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다.
운동도 배우는데 헷갈리는 자세들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고 ... 빡쎘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맛있는 저녁과 예쁜 꽃도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동 ㅠㅠ
사진과 릴스도 찍고 잊지못할 하루였다!!!!



4/19-4/20 수목 WIS 현장지원
아니 전날 생각치도 못한 빡쎈 운동을 해서 온몸이 쑤시는데 마침 담날부터 하루종일 서있는 현장지원이라니...😂
정말 온몸이 아프고두들겨맞은거같고 다리는퉁퉁붓고 힘들었는데
그래도 입사 5년만에 ㅋㅋ 우리 팀말고 다른 팀에서, 그리고 크게 보면 우리 회사가 무슨 일을 하는지 알게된...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한번으로 족함^^)
매우 힘들었지만 나름 다른 부스 체험도 잠깐씩 하고 사람들이랑도 친해지고 재밌었다!


4/19 수욜 저녁 엄마 생신파티
코엑스 마치고 잠실로 넘어가서 엄마 생신케이크를 픽업하고 윌렴이랑 같이 고색집으로 갔다!
또 어마어마하게 준비한 ㅋㅋㅋ 엄마의 생신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준비를 우리가 하고팠는데...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행복해하는 엄마를 보니 나도 너무 행복했다.
얼마전에 이유없이 크게 아프셨는데,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좋겠다..




4/20 목욜 저녁 ISTQB 결과발표!!!!
밤 9시에 나온다던 결과는 정말로 딱 9시에 나왔다.
8시반에 ㅎㄷㄷ하면서 들어갔는데 아직 안나왔길래, 9시에는 도저히 떨려서 확인 못하다가
9시반쯤 맘을 걍 내려놓고 봤는데
이럴수가
합격이라니!!!!!!!!!!!!!!!!!!!!!!!!!!!!!!!!!!!!
그것도, 그동안 예제문제들 풀어서 맞은 점수보다 더 높은, 가장 높은 점수였다 ㅠㅠ!!!!
너무 감격해서 혼자 소리지르고 여기저기 알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말 감사합니다ㅠㅠ



4/21 금요일 WIS 쫑파티
그 다음주부터 야간근무라, 금요일은 출근해서 일을 했다. 화욜오후부터 목욜까지 없었던 그간의 일들도 듣고
내가 겪고 생각한 것들도 공유했다.
울 회사는..... 정말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도 갈길이 먼 것 같다. ㅋㅋ ㅠㅠ
그리고 퇴근 후 판교로 넘어가 WIS쫑파티를 했다.
재밌었고, 신났고, 역시 무례한 사람은 손절이 맞는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했다^^ㅋㅋㅋ
윌렴이 사람을 안좋아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ㅋㅋ
그래도 앤드류께서 시험 합격했다고 축하도 해주시고 늦게지만 산나도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


4/22-23 토일 쉬고 알차게 보내기
토욜은 푹 쉬면서 맛있는 밥 해먹기.
일욜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 파주롯데아울렛을 다녀왔다.
그렇게 미루고미뤘던 검은운동화와(ㅋㅋ) 엄빠 커플티와 윌렴 반팔티 겟!
그리고 내려가는길에 선율소율이네를 만나 커피한잔하고 선율이 올해 초등학교 입학기념 상품권도 전달했다!!!!
왜 항상 준비할때는 잘 한거같은데 막상 줄땐 작아보이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집에와서 좀 쉬다가 맛있는 저녁도 해먹고 친절한금자씨 영화도 봤다.


다시 돌아봐도 엄청났던 일주일하고도 며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