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준비/본식준비/부케] 18탄 : 웨딩부케 고르기

 


본식이 다가오면서 부케도 골라야한다는 사실에
놀란 분들 없으신가요? (는 제 얘기...ㅋㅋㅋ)
오늘은 제가 들었던 부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


사실 지인들 결혼식 가서는 드레스만 자세히 봤지,
부케 기억은 그렇게 잘 나지 않았던거 같은데 😂
막상 제가 들려고 하니 고민이 되더라구요!!!!!!


본식 드레스가 정해지면, 그 다음으로 선택해야할 게 부케입니다!💐
드레스 분위기와 계절감에 맞게 꽃을 골라야 하는데요,
신부님들의 취향에 맞춰서 색감을 선택해주셔도 좋아요!
저는 평소 노란색 꽃을 좋아하는데 마침 식이 6월이라 화사하게 포인트 주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당 :)



실크 드레스나 머메이드 같은 경우는 얄쌍한 걸로 많이 들기도 하는 것 같은데,
제가 입을 드레스가 A라인이다보니
너무 얄쌍한 느낌 보다는 어느정도 부피감이 좀 있는 걸로 하는게 이쁠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_<
(but 꽃 is 뭔들🌼)



부케 제작을 문의하시면, 부케 뿐만이 아니라
신랑이 하게되는 부토니아와, 혼주분들 그리고 사회자와 주례가 하게되는 코사지까지
같이 세트로 제작이 됩니다! 총 8종 세트 라는 것!!!!!!


본식날 제가 들었던 부케에요 ㅠㅠ 위에 사진에도 계속 있지만 ㅋㅋㅋ 너무 이쁘죠!!!!!
부케 담당 해주셨던 분이 아침 일찍부터 저렇게 센스 넘치게 예쁘게 만들어 주셨어요 😭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
상담도 정말 너무 편하게 잘 해주셨고 제가 고민하는 부분들에 대해서 말씀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원래 저는 노란색을 포함해서 알록달록하게 하는게 어떨까 했는데
드레스가 화려한 편이다 보니 깔끔하게 하는게 더 어울릴거 같다고 해주시면서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게 딱 제가 바라던 대로 제작해주신거 있쬬...😭


본식 당일에 찍힌 신부대기실 사진!
드레스와 꽃의 조화가 너무 예뻐서 싱글벙글 넘나 행복했던... ^_^


식 당일에 퇴장할 때 모습입니다!
신랑의 부토니아와 신부의 부케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혜주어스 부케!

아 그리고 요새는 친한 친구가 받기도 하고, 남자분이 부케를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_ㅋ
저는 주변에 결혼 소식이 안들려서 그냥 아무나 받게 하객들을 향해 던질까 고민을 하다가 ㅋㅋㅋㅋ
제 결혼식 기준으로 다음달에 결혼하는 친구가 마침 있어서 그 친구에게 부케를 던졌답니당 😀💛



혹시 부케를 고민중인 신부님이시라면
🍃혜주어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yejuous_flower
🍃주문&문의
카카오채널 <혜주어스>

 

혜주어스

따듯함을 선물하는 꽃집, 혜주어스입니다. 꽃 상품, 웨딩상품, 클래스 신청 가능합니다 :)

pf.kakao.com


제가 문의 했던 곳으로 연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보시는 예신, 예랑님 모두 행복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