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친구들과 4박 5일 괌 여행 - 2일차


2일차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돌핀 크루즈 타는날~
T멤버십으로 예약했었어용

돌핀크루즈

T멤버십 할인 : 4인 $240 (1인당 $60)
- $40 사전결제, $200 현장 현금결제



출발 전 날 예약한 번호로 문자가 오는데요!
저희는 오전 8시반까지 두짓타니호텔 G층 커피숍로비로 나오라고 했고, 혹시 늦어서 이용 못하게 되면 현장결제 $200 캔슬비가 들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 시간에 가보니 저희가 예약한 곳 말고도
정말 여~~~러 군데 업체에서 사람들을 불렀고 ㅋㅋ
또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대기중이었어요

늦지않게 8시쯤 도착했지만
막상 저희 이름 부른건 9시 반쯤,,? 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뭔가 되게 대기가 길어서 배고프고 졸렸던,,ㅎ




코로나 전에는 이 큰 버스가 꽉찼다고 하던데
요새는 관광객이 별로 없어서 앞부분만 차는거같아요
출발 후엔 편하게 뒤에서 각자 한자리씩 앉아서
이동했습니다!



항구(?) 에 ㅋㅋ 도착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네요!



전날 K마트에서 레시가드 맞춰입은
두 친구 ㅋㅋㅋ 넘나 기욥!



저희가 타고 갈 배입니다><



출발하면 주의사항과 일정설명,
그리고 일행별로 카드 1장씩을 나눠주는데요
그 카드를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저렇게 코팅지로 나눠주고 찍게합니다.
쇼핑몰이나 레스토랑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거같은데
저희는 여행중에 따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돌고래를 보러가는 길에 바다도 마음껏 보고
사진도 찍고 얘기도하며 갔습니다
생각보다 돌고래가 있는 곳이 쉽게 나오지 않아서
저희는 계속 더 멀리멀리,,,갔던거같아요 ㅋㅋ ㅠㅠ

배멀미 심한 분들은 약 꼭 챙겨드시고,,,
같이 탄 가이드분들께 물어도 얼마나 가야할지 모르는 ㅋㅋ 그냥 돌고래가 나올때까지 가는 느낌이었어요




우리와 비슷한 배도 한두척 보이고
이렇게 망망대해를 가로질러 가다보니




돌고래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배 1층과 2층에서 볼 수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넓은 시야로 볼 수 있지만
1층에서는 이렇게 가까이서 돌고래를 볼 수 있어서
저는 1층이 더 좋았던거같아요!!!



저기 오른쪽 맨끝에 어미돌고래와 새끼돌고래 보이시나요ㅠㅠ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마치 CG를 보는듯한 기분이....



이렇게나 넓은 바다에서 몇날 몇시에 어디서 보자고
약속한 것도 아닌데 ㅋㅋㅋ (그래서 좀 멀리, 오래 오긴 했지만) 돌고래들을 만날 수 있는게 왜 이렇게 신기하던지!!!!



돌고래도 보고
짧지만 스노쿨링도 하고
참치회도 마음껏 먹고
맥주도 마시고
너무 알차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들이
물을 무서워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원래는 낚시도 하고 스노쿨링도 좀 더 오래 하는거지만
저희가 이 날 돌고래를 보러가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낚시는 못하고 스노쿨링만 짧게 하고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충분,,,ㅋ̐̈ㅋ̌̈ㅋ̊̈ㅋ͑̈ㅋ̌̎)



아까 탔던 버스를 타고 그대로 도착!
사실 중간중간 버스로 이동할때나 내려서 비가 조금씩 왔었는데용
그래도 애초에 수영복을 입고있었고 ㅋㅋ 대체적으로 좋은 날씨라 괜찮았어요!



숙소 돌아와 잠시 짐을 정리하며
허기 달래기...
이것도 전 날 K마트에서 사온 시나몬 시리얼과 우유입니당
이거 한국 사오고 싶었는데ㅠㅠ!!!!!
우유 말아서도 맛있고
안주로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_ㅋ


아침부터 물에 빠져 어차피 화장도 안한 우리는
이렇게 된 김에 수영복 갈아입고 물놀이를 더 해보자 합니다. ^_^
배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더니 배부르기도 했어서
ABC마트에서 간단히 장만 봐서 들어왔어요

ABC마트 맥주,간식 : $64.22



오 롯데호텔 수영장에서는
이런 물놀이용품들을 그냥 렌트해줍니다!><
심지어 바람도 다 넣어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전 날 산 튜브들이 있어서 ㅋㅋㅋ
저기 있는 8번 하트 튜브만 빌려봤어요! :)




롯데호텔 수영장 뷰
><
에메랄드 바다와 하늘과 풀들과 수영장이
너무 잘 어우러지는거같아요!
다들 감탄하며 너무 황홀해했떤,,ṑṑṑ



이 곳은 튜브를 가지고 들어와서 놀 수 있는 곳!
전반적으로 생각보다 넓었구,
수심은 성인 허리정도 높이에서 가슴정도 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야심작 ㅋㅋㅋㅋㅋ
바람 불어주시는 호텔 직원분이
저희보고 pineapple girls~~~ 라면서 ㅋ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ㅋㅋ
K마트에서 튜브 맞춰서 사길 너무 잘한거있죠 ㅋㅋ



그러다 갑자기 또 스콜이 옵니다 ㅋㅋㅋ
어차피 물에서 노는데
비가 무슨 대수랴
오히려 더 재밋게 놀았어요 ㅋㅋㅋ
진짜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더라구요,,,,,,,,,ㅎ




얼추 스콜이 그치고 물놀이를 쉴 때 쯤
자쿠지에 옹기종기 들어가
따땃하게 몸을 녹여주었습니다.
이 때 빠질 수 없는 것 = 맥주 ㅋㅋㅋㅋㅋㅋ



괌맥주 처음 먹어봤는데
세상에 너무 맜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아까 ABC마트에서 사온거 챙겨 나왔는데 챙기길 너무잘함><



이건 수영장에서 사먹을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저희는 맥주를 사왔어서 따로 시켜먹진 않았어요!




오후가되어 정리하고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준비하고 나와서 명품관에 잠시 들렀는데용

얼마 이상 사면 사랑의 절벽 입장권을 인당 $1에 준다고 해서 (SKT혜택) 친구가 살 게 있어서 쇼핑을 하고 입장권을 겟 하였습니다><

사랑의 절벽 입장권 : $4 (인당 $1)



그리고 조금 걸어서 저녁을 먹으러 온 곳은
HAMBROS!!!!!!!

이 곳은 위시리스트에도 있던 곳이기도 하고
동료 분이 다녀와서 기억에 남았던 곳이라 추천받은 곳이기도 해서 더 기대됐던 거 같습니당



ㅋㅋㅋ 쇼핑하니 준 인형 조립 ㅋㅋ



맥주가 먼저 나왔네요!
저 ROGUE 어어어엄청 맛있었어요ㅠ
내스타일,,.,,



더비치바에서 한번 경험했던 저희는
일단 버거 두개를 시켜서 먹어봅니다 ㅋㅋ



오우 갑자기 또 비가 오네요 ㅋㅋㅋ
하지만 밖에서 앉아서 먹으며 비를 보니
소리도 좋고 운치있고
오히려 좋았어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메뉴 두개를 더 주문했는데
버거 말고 다른 사이드들은
오우 좀 굉장히 짠 느낌이 있었습니다...
특히 저 아래 가운데 메뉴,,,, 절레절레 ㅋㅋ



HAMBROS


Quattro cheese burger $12. 00
Chili Burger Combo (FF) $18. 00
Rogue Dead Guy Ale $7.50
Guam Gold Cream Ale $6.00
+a

TOTAL $71.50



간단히 먹고 들어오면서
오늘의 숙소 2차는 와인!

ABC마트 장보기 : $44.51



아니 요거 ㅋㅋㅋㅋ 너무 특이하게 생겨서
코코넛와인이라길래 먹어봤는데
그 옛날에 본드풍선 ㅋㅋㅋ아시나요,,
그 맛이 납니당 ㅋㅋ
두번은 안먹을맛^^ ㅎ

하 이렇게
돌핀도 보고 수영도 실~컷하고
정말 많이 웃고 행복했던
둘째날도 마무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