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ecially/Overseas

하와이 8박 10일 신혼여행 - 9일차 (호놀루루 -> 한국)




흐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야 될 날이에요





전날 잠들기 전에 날씨를 찾아봤는데
하루종일 맑을 예정인가봐요

아침에 일어나 마지막으로
조식을 먹으러 갔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1시간 반정도나 대기해야 된다는 말을 듣고
바로 나왔어요 ㅋㅋㅋ




방으로 돌아가 그냥 짐을 다 챙기고 나와
체크아웃을 한 뒤

숙소 바로 앞에
아침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던 곳이 있었는데
평소 궁금했어서 한번 와봤습니다!!




Denny's Restaurant
- 2 Orange Juice
- GrandSlamwich
- Pilly ChsSteak Omelet
$37.03

맛있고 양도 많네요
조식에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를 알겠어요!
다른 시간대 보다
Breakfast메뉴가 좋더라구요!




우리의 5박을 책임져주었던
행복했던 할레푸나 bye!




호놀루룰 공항으로 왔습니다!
좀 서둘러서 일찍 왔어용 ㅎㅎ



출국수속밟을때
한국으로 입국하시는 분들은
Rapid test Negative 확인서를 보여주면
저렇게 팔찌를 채워줍니다 ㅋㅋ





비행기가 출발하고,,,
정들었던 하와이가 점점 멀어집니당,,또륵




뭐 대단히 산건 없지만 ㅋㅋㅋㅋㅋ
성실히 세관신고서를 작성하고




기내식도 맛있게 먹고




영화도 한편 봤습니다!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들도 보고
한국에서 보내주신 결혼식 사진들도 보고
아무리 할걸 해도
끝나지 않는 비행,,ㅋㅋㅋㅋㅋ




9시간의 비행동안
두번의 기내식과 한번의 간식이 있어용




크 드디어 한국에 도착!
하자마자
날씨가 왜이러죠 ㅋㅋㅋ
하와이와 너무 비교되는 하늘 ㅋㅋ




전날 발급받았던 Q-code라인에 서면
쭉쭉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국하기 전에 편하게 미리 발급받아놓으셔요!<

다녀오자마자 신랑이 아프고
검사해보니 코로나고 ㅠㅠ 그랬었는데
그래도 신혼여행내내 건강하고 재밌게 잘 다니고
음성확인서도 받아서 함께 입국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다행이었네요!!


8박10일동안 행복했던 하와이 신혼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