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Cook

[요알못의레시피] 집에서 간단히 파스타 만들어먹기

 

 

 

 

집에서 파스타 만들어먹기

정말 간단한 파스타 만드는 법

새해 첫 저녁으로 남편이랑 같이 파스타를 해먹었어요!

건강한 파스타 같이 만들어봐요 :)

 

 

준비물

1. 올리브 오일, 소금

2. 파스타 면 (여기선 메밀면 사용)

3. 마늘, 양파, 양송이버섯,

4. 피망, 소시지, 방울토마토 ( - 선택) 

5. 파스타소스 

 

 

 

만들기 시작!

 

1. 물을 끓이고 올리브오일과 소금을 조금 넣어줍니다!

 

 

2. 2인분 면 준비! 저는 요새 메밀면을 사서 먹고있어요! 금방 익고 몸에도 좋아서 애용합니다 ><

 

 

3. 재료 다듬기 - 준비한 재료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다듬어주세요! 

보통 파스타에는 브로콜리가 많이 들어가는데, 저는 브로콜리 깨끗하게 세척하기가 좀 귀찮아서 ㅋㅋㅋㅎㅎ...

초록초록한 색만 내려고 피망을 준비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는,,!)

 

 

 

4. 면을 삶아줍니다. 메밀면은 한 4분정도 삶으면 되는데 뜨거운 물에는 한 3분정도 익혀주었어요!

이따가 재료들과 같이 좀 더 불 위에 있을 예정이라ㅎㅎ

익힌 면은 건져서 물기가 없게 채에 받혀 놔주세요!

 

 

 

5.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양파와 마늘을 익혀줍니다 

 

 

6. 소시지를 넣고 같이 또 볶아주듯 익혀주세용

 

 

 

(ㅋㅋㅋ 아무래도 각이 안나와서 큰 팬으로 바꿔주기.....ㅎ...

요리를 잘 못해서 후라이팬 크기에 대한 감도 ㅋㅋㅋ 별로 없음 ㅠㅠ)

7. 이제 아까 썰어놓은 각종 재료들을 넣어주세요!

 

 

 

8. 파스타 소스와 준비한 면을 넣고 같이 1분정도 골고루 섞어주면서 볶아주기

 

 

 

9. 예쁜 그릇에 담아주면 파스타 완성!

 


 

재료들이 다양하고 많을 수록 먹는 재미와 맛이 좋더라구요><

모두 간단하게 집에서 파스타 만들어보세요!